뚜렷한 명암 대비로 표현된 캔버스가 마법 같은 세계로 우리를 이끕니다.
크게보기케냐 여성의 사회적 자립 및 경제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케냐 대통령 부인 레이첼 루토여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케냐 나이로비 고로고쵸 슬럼가의 여성을 대상으로 재봉틀을 지원하고 기술 교육을 진행했다.소비자가 함께하는 글로벌 사회공헌활동 아이러브아프리카로 2018년부터 전달한 기부금 총액이 21억 원을 넘겼다고 밝혔다.
해당 지역은 3년간 건기가 지속해 주민들이 기근에 시달리는 상황이다.이어 마사이 전통 원주민 4550여명을 위한 긴급 구호 식량 지원을 지원하기도 했다.의료보건 개선사업으로는 무랑가 카운티 가튜냐 초등학교 학생과 지역 주민 300여 명을 대상으로 모래 벼룩(Jigger) 퇴치 봉사를 펼쳤다.
원주민 5000여 가구를 위해 깨끗한 물을 공급받을 수 있는 지하수를 개발하고 태양광 발전 우물을 설치했다.앞으로도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도 선한 영향력을 확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겠다라고 전했다.
BBQ는 고객이 주문하는 치킨 1마리당 본사와 패밀리가 각각 10원씩 총 20원을 적립하는 매칭펀드를 통해 마련한 기금으로 2018년부터 아프리카 지역에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했다.
크게보기제너시스BBQ 그룹은 20일 본사.이들의 작품은 더럼 북쪽 탄광 시설을 개조해 만든 우드혼 박물관에 전시돼 있다.
최근 한국에선 종교가 정치 갈등의 전면에 서곤 한다.광부들의 일상을 투박한 터치로 묘사해 큰 반향을 이끌었다.
영국의 산업혁명은 이들을 빼고 논할 수 없다.뮤지컬과 영화로 잘 알려진 ‘빌리 엘리어트의 배경이 바로 이 시기의 더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