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샤프파워의 황혼

  

직원 72%는 ‘잘 모르겠다거나 ‘전혀 책임이 없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에코백·채식 같은 줄여 사는 삶 타인에 대한 관심 늘려가는 삶 그것이 함께 사는 우리의 인생일러스트= 김지윤 기자 kim.동물실험을 거치지 않았음을 증명하는 마크가 그려져 있습니다.

중국 샤프파워의 황혼

사랑하고 있음을 알게 되며 나의 불안감이 덜어지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그리고 그만큼의 관심이 그에 대한 배려로 다가갈 수 있도록 마음을 더하는 일을 행하려 노력합니다.함께 있는 사람들과의 일상.

중국 샤프파워의 황혼

동료와 지인으로 확장되는 네트워크는 연결의 수를 줄이기도 어려운 데다 나날이 켜켜이 쌓여 인연은 계속 늘어만 갑니다.먼 지구 건너편에서 생산된 산해진미를 즐기던 예전 제국의 풍요로움은 탄소 배출의 발자국이 길어지며 우리의 삶을 힘들게 하는 그늘을 만들기 마련입니다.

중국 샤프파워의 황혼

탄수화물이 빠진 샐러드와 닭가슴살 도시락을 싸 온 동료의 점심은 일상적입니다.

어쩌면 그 행위는 더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이 내려놓는 일인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내게 불필요한 물건을 이웃과 나누거나 저렴하게 파는 플랫폼 역시 나날이 성황입니다.

대개 내가 어떻게 할 수 없는 일들이 태반입니다.커피의 각성 효과를 빌어 안개가 자욱한 머리를 억지로라도 움직이려는 시도가 저지당하는 느낌입니다.

주말 세미나에 갈 때는 자동차를 내려놓고 공유 자전거를 이용해 한강변 따라 주파하는 것으로 몸속의 칼로리를 태웠습니다.송길영 Mind Miner 오랜만에 회사 카페에 들렀습니다

9




Flink  :  

Link  :  

> 스페인 출신 보르달라스, 한국 축구대표팀 사령탑 후보로 등장5억으로 투자할 만한 물건 없나요?…움직이는 매수자들북핵, 금융시장 영향은게임에서도 유통마진 뺀다 日게임사의 블록체인 실험카리스마형 리더를 위한 변명슈퍼볼·펩시가 보여주는 것 인플레 더 없다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그들은 정청래·한동훈과 달랐다“설 연휴 공공기관·금융사 사칭한 스미싱 주의하세요”도이체방크, 작년 2억6천700만유로 순이익…4년만에 흑자특별함을 잃은 특별 공급美 1월 고용 30만4천명↑…월가 예상 대폭 상회(상보)미 국채가, 주요 지표 대기 혼조…30년물 금리 3% 하회美 S&P 500 지수, 사상 최초로 종가 5000선 돌파…기술주 주도“설 연휴 공공기관·금융사 사칭한 스미싱 주의하세요”2 직장인 1인 평균연봉 4214만원…상위 2만명은 10억원 육박유로존 1월 CPI 전년비 1.4%↑…9개월래 최저미 국채가, 주요 지표 대기 혼조…30년물 금리 3% 하회미국 1월 고용보고서에서 주목해야 할 5가지美스탠퍼드대, 이더리움과 손잡고 블록체인 연구센터 설립비트코인 10년, 블록체인 기술은 여전히 초기 단계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의 ‘정대우 굿즈’ 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박근혜 정부 초대 경제사령탑 출범쇼트트랙, 양궁에서 배워라특급신인 듀오 꿰찬 한화 이글스 “올해는 난다”시장경제 몰랐던 황장엽, 북한 지식인의 한계였다中 가상화폐 거래소 BTCC 설립자 비트코인 가격 상승할 것빗썸까지 털렸다…금융당국 거래소 규제·감독 법제화 필요美 남부 캘리포니아, 주택 판매 20% 급감상하이증시 1.30% 상승 마감…선전 2.77%↑쇼트트랙, 양궁에서 배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