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 방식 도입으로 이번에는 4번째 이통사가 탄생할 가능성이 커졌다.
다만 중앙회와 경제지주 통합을 위해선 농협법을 개정해야 한다세종팀의 정책워치 간부부터 컴퓨터 끄고 퇴근 쪽지 보낸 최상목 부총리설 연휴 할인 행사.
주중에 추가로 일하고 한 달에 2번 금요일에 2시간 일찍 퇴근하는 자체 규정입니다.넷째 주 금요일을 공식 유연근무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이를 두고 기재부 내 젊은 사무관들 사이에선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최대로 할인 받으려면치솟는 술값 잡으려 정부가 만든 ‘주류산업TF… 고급술 육성까지 이어질까 구독 세종=조응형 기자 yesbro@donga.하지만 국·과장급 이상 간부들이 늦게 퇴근할 때는 직원들이 눈치를 보느라 먼저 일어나기가 어려웠다고 합니다.
정부 안팎에선 높은 업무 강도와 경직된 조직 문화 때문에 젊은 사무관들이 기재부를 기피한다는 말이 벌써 수년째 나오고 있습니다.
한 기재부 사무관은 업무 효율화가 계속돼 동료들이 떠나는 일이 줄어들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문제가 심각해지면이라는 단서를 달았지만 전술핵 배치와 핵무장을 공개적으로 거론해 파문이 일었다.
가장 먼저 중국에 대한 검역 강화 조치를 발표한 일본만을 대상으로 삼았다.[뉴시스] 윤 대통령의 발언은 UAE 순방 성과를 스스로 깎아내렸다.
정재홍 국제외교안보에디터 콘텐트제작에디터.특히 외교안보는 상대국이 있는 만큼 발언의 파장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