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한 노무현노무현 반미하면 안됩니까‘독불장군의 대통령 공부법노무현이 꿈꾼 ‘토론 공화국LIVE 국무회의? 장관들 기겁노무현 청와대 386 장악했다세상 바뀌었다 비주류 진군더 중앙 플러스사투리 어벤저스하니 죄송한데 이해 못했어요국감장 빵 터뜨린 그 사투리저 털팔이를 우째야 되노경상도 사투리 ‘단디 하는 법더 중앙 플러스호모 비아토르:길 위의 독서한강 하루 2시간 꼭 한다역마살 그녀의 30년 루틴/.
칠레에선 정부의 진상 조사와 피노체트 지지 세력의 폭력 시위가 교차한다.이 경이로운 사랑의 기원은 무엇일까.
공고라는 기억의 상징이다.우리는 무엇을 기억할 것인가.팬데믹 격리 기간 남편이 어두운 과거에 감금된 듯 거울 속 자신과 싸우는 순간을 찢어지는 가슴으로 버텨냈다.
글로벌 화제작 ‘오펜하이머도 밀어냈다.그냥 외워라다주택자 ‘양도세 0원 비결골드만삭스 지금 中 살 때전문가가 추천한 30% 전략더 중앙 플러스쿠팡연구신발 주문한 분 공항서 외쳤다김범석이 꽂힌 최초의 쿠팡맨범이 또 물류센터 출근했대?전국 70% 쿠세권 만든 한 수김범석은 안경부터 벗었다로켓배송 쏘게한 ‘분노 3단계/.
사랑할 수밖에 없는 따거주윤발은 이런 식당만 갔다이 딤섬.
기억력이 증발해가는 남편을 보살피며.반유대주의와 싸우는 반(反)명예훼손연맹(ADL)을 공격해서 비난받는 머스크에게는 이스라엘 총리와 만나서 자신이 반유대주의자가 아님을 알릴 필요가 있었다.
이를 보도한 애틀랜틱은 원래 네타냐후는 인류 사회를 신뢰하지 않고 비관적 미래 전망을 하는 경향이 있는데.기술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믿는 낙관론자 전망과 이를 의심하는 비관론자의 전망.
네타냐후는 쉽게 수긍하지 않았다.무난하게 끝날 듯했던 대화는 최근 머스크가 시작한 AI 스타트업 얘기로 이어지면서 흥미로워졌다.